호텔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4:56본문
Download : 호텔조직.hwp
다.
②관재회계담당: 호텔의 기본자산인 토지·건물·기계기구·비품·집기 등의 고정자산 카드와 비품대장을 기장하고, 고정자산의 감가상각회계를 담당하는 직원이다.
①관리부장(과장): 호텔 사업계획 및 호텔운영에 관한 재무계획을 수립하며, 호텔의 자산관리와 호텔경영의 전반적인 경영관리의 책임을 진다.호텔조직
호텔의 경영조직과 업무 부서별 조직에 대해 조사하고 호텔의 미래와 대책에 관해 전망한 자료입니다.
④재무·금융담당: 이 업무는 경리부서에 속할 수도 있으나 호텔의 전반적인 경영관리를 주도하고 있는 관리부에서 호텔운영자금의 조달과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호텔의 경영조직과 업무 부서별 조직에 대해 조사하고 호텔의 未來(미래)와 대책에 관해 전망한 자료입니다.
③시설관리담당: 객실비품, 식당비품·집기와 주방시설, 에어컨, 텔레비젼 등의 주요기자재와 비품에 대한 고유관리번호 및 부서별 비품대장 작성, 기자재의 수불 및 배치업무와 부관과 관리업무를 담당한다.호텔조직과업무분장 , 호텔조직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호텔조직과업무분장
Download : 호텔조직.hwp( 23 )






순서
Ⅰ. 호텔의 경영 조직
Ⅱ. 호텔의 업무 부서별 조직
Ⅲ. 호텔의 미래와 그 대책
3) 관리부의 직무
관리부의 업무는 호텔의 관재업무와 각종 시설의 관리를 하는 자산관리의 업무를 수행하고, 영업관리와 재무관리에 관한 업무도 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