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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책략,게임산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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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30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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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4_
INTRODUCE
1. 순위

국내 온 라인 게임 순위 TOP 5

PC방 점유율 순위 TOP 10
2. 유저

한국 최고 동시 접속자 29만명

中國 최고 동시 접속자 260만명

전 세계 3 억명의 회원 수

3. 매출

연매출 2117억

영업이익 1849억원

순이익 1481억원

_SLIDE_5_
環境분석 : 이용자
남녀 비율 9 : 1
여성 유저 증가 추세

_SLIDE_6_
環境분석 : 게임 시장 포화
현재 포화 된 게임시장의 상태는 한정된 파이를 뺏고 뺏기는 식으로 진행되고 있음

신규 유저의 유입을 기대하기 어려움
신규 유저에 대한 marketing 보다는 현재 플레이 유저를 대상으로 marketing 하는 것이 더 현실적임
_SLIDE_7_
環境분석 : 콘솔 게임 진출
콘솔 게임 시장은
하락세로 가고 있으며 아직 던전&파이터의 콘솔화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음

-` 콘솔 게임으로의 marketing 은 시기상조라고 생각함
_SLIDE_8_
環境분석 : 던파의 기존 marketing 전술
_SLIDE_9_
環境분석결과

`
구조적 marketing 도입의 필요성(必要性) 도출
_SLIDE_10_

(Weakness)
(Strength)
(Opportunity)
S
O
T
W
(Threat)
쉬운 인터페이스 방식
대규모의 회원 수
짧은 플레이 타…(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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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전&파이터 marketing 전술

㈜Purple Ocean
_SLIDE_2_
index
INTRODUCE
環境분석
SWOT분석
STP전술
marketing 전술
conclusion(결론)&한계점
_SLIDE_3_
INTRODUCE

던전앤파이터
장르 : 액션 RPG
출시일 : 2005년 8월
등급 : 12세 15세 靑少年(청소년) 이용불가
제작사 : 네오플
배급사 : 한게임 -` 넥슨
한 때 오락실에서 유행한 ‘던전앤드래곤’과 같은 2D 횡스크롤 방식의 게임으로
친근한 그래픽, 익숙한 커맨드 방식으로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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