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 스트리트 program,교육과정,교사의 역할,뱅크 스트리트,교육 철학,교육目標(목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2:36본문
Download : 뱅크 스트리트 프로그램,교육과정,교사의 역할,뱅크 스트리트,교육 철학,교육목표.pptx
Download : 뱅크 스트리트 프로그램,교육과정,교사의 역할,뱅크 스트리트,교육 철학,교육목표.pptx( 95 )
뱅크 스트리트 프로그램,교육과정,교사의 역할,뱅크 스트리트,교육 철학,교육목표 , 뱅크 스트리트 프로그램,교육과정,교사의 역할,뱅크 스트리트,교육 철학,교육목표사범교육레포트 , 뱅크 스트리트 프로그램 교육과정 교사 역할 뱅크 스트리트 교육 철학 교육목표
뱅크,스트리트,프로그램,교육과정,교사,역할,뱅크,스트리트,교육,철학,교육목표,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뱅크 스트리트 program,교육과정,교사의 역할,뱅크 스트리트,교육 철학,교육目標(목표)
_SLIDE_1_
뱅크 스트리트 호로그램
_SLIDE_2_
1. 뱅크 스트리트 호로그램이란
2. 뱅크 스트리트 호로그램의 理論(이론)적 배경
3. 뱅크 스트리트 호로그램의 교육과정
4. 뱅크 스트리트 호로그램에서 교사의 역할
5. 뱅크 스트리트 호로그램의 事例
목차
_SLIDE_3_
팔로우 스루 호로그램 [ Follow Through Program ]
1967년 미국 연방政府(정부)가 아동의 지적 수행(intellectual performance)에 있어서 단기적 결과 를 가져 온 헤드 스타아트(Head Start) 호로그램의 결과를 검토한 후 이 호로그램으로 혜택 받지 못한 아…(생략(省略))
설명






뱅크 스트리트 program,교육과정,교사의 역할,뱅크 스트리트,교육 철학,교육目標(목표)
레포트/사범교육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