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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歷史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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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1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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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아가 지원병제도를 실시하고 조선사람들을 전쟁터에 동원 했다.




11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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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Japan교과서 왜곡

2. 독일의 과거歷史(역사) 극복 방법

3. 한국의 대응

4. 북한과 주변국들의 reaction(반응)


강제동원과 황민화정책
* 황민화 정책의 내용이 불분명하고, 조선에서 수탈상을 기술하지 않았으며, 조선인을 Japan 국민의 일부로 간주하여 Japan 식민정책의 본질을 은폐
* 강제동원된 군대위안부 미기술
ex) Japan 새 교과서의 검정 신청본
-창씨개명을 강력히 추진했다.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다.
ex) Japan의 현행 교과서
-조선인에 마주향하여 도 Japan식의 성(姓)을 따르도록 하고(창씨개명) 신사참배가 강요되었으며 Japan인에 동화시키려는 황민화 교육이 진행되었다.…(생략(省略))
,사범교육,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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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歷史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에 관한 자료를 모은 보고서 형식의 글입니다.11 ,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에 관한 보고서사범교육레포트 ,

日本 歷史교과서 왜곡에 관한 data(資料)를 모은 보고서 형식의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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