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co.kr ●스타marketing > basic6 | basic.co.kr report

●스타marketing > basic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asic6

●스타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2:59

본문




Download : ●스타마케팅.hwp







(2)목적
①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
②TV광고와 같은 고비용의 홍보활동 없이도 유사efficacy 및 판촉 가능
③스타의 활동(인기)과 함께 제품이미지의 동반상승 efficacy
→단 인기 하락시 제품의 신뢰도도 동시하락 가능
→스타성에 묻혀 제품이 마케팅 의도(인지도 향상)를 발휘하지 못하고 묻히는 경우
efficacy 미비

스타마케팅 유형
(1)광고모델계약
→1년 또는 2~3년의 장기계약을 통해 거액을 주고 스타를 고용하는 것이다.
예)송강호를 이용한 백세주, 전지현을 이용한 올림푸스
(2)스타활동의 후원, 협찬
→공연 등의 제작비를 지원하거나,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스타marketing

●스타마케팅 , ●스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마케팅
●스타marketing







설명


Download : ●스타마케팅.hwp( 53 )








●스타마케팅_hwp_01.gif ●스타마케팅_hwp_02.gif ●스타마케팅_hwp_03.gif ●스타마케팅_hwp_04.gif ●스타마케팅_hwp_05.gif

●스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런 점에서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특정 회사의 제품을 노출시켜 광고efficacy를 노리는 간접 광고 형태인 PPL(products in placement)광고와는 구분된다 스포츠영화산업이 발달한 미국에서 가장 활발하게 이용되는 마케팅 기법으로, 예를 들어 미국의 프로골프대회인 PGA에서는 출전선수들이 저마다 스폰서를 맡고 있는 기업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나 신발 등을 착용하고 경기를 한다.순서
스타마케팅 개요
(1)개요
→정보통신산업의 급속한 발달, 경제의 통합주의화 현상, 文化 산업주의의 등장 등과 함께 스포츠방송영화 등 대중스타들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나타난 마케팅전술이다. 스타는 TV CF 나 광고 카달로그, 사인회 등을 통하여 직접 판촉에 나선다. 현대의 대중文化는 단순한 文化 차원에서 벗어나, 하나의 거대한 산업으로 자리잡은지 이미 오래 이고, 이에 비례해 대중 스타들의 이미지 역시 높아졌다.
스타마케팅은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영화방송 등의 대중스타를 내세워 기업 의 이미지를 높이려는 마케팅전술이다. 그러나 넓은 의미에서는 대중文化에 한정하지 않 고, 성악가지휘자화가 등 분야에 상관없이 한 국가 혹은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 는 인기스타를 내세워 펼치는 마케팅도 스타마케팅이다.
전체 7,6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asic.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