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co.kr 농산물 광고 analysis(분석) > basic4 | basic.co.kr report

농산물 광고 analysis(분석) > basic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asic4

농산물 광고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8:02

본문




Download : 농산물 광고 분석.ppt







순서



공익광고중 농산물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농산물공익광고 , 농산물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1. 공익 광고
1) 공익광고의 定義(정이)
2) 공익광고의 목적과 종류

2. 선택 광고
1) 선택 광고의 목적
2) 선택 광고의 구체적 광고 전략(戰略)
3) 선택 광고의 포지셔닝 방법
4) 선택 광고의 장단점
5) 선택 광고의 SWOT 分析(분석)

3. 대안 광고
1) SWOT 分析(분석)
2) STP 分析(분석)
3) 광고 목표(目標)
4) 대안 광고의 장단점

4. 대안 광고 한계점



ㆍ장 점
① environment(환경) 친화적이라는 농산물 이미지 강화
② 믿을수 있는 우리 제품이라는 이미지 강화
③ 비슷한 카피 반복으로 이해도 증대
④ “우리”라는 카피 강조 하므로써 소비자에게 공감대 형성
ㆍ단 점
① 국수주의 성격
② 기존 신토…(skip)


농산물 광고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농산물%20광고%20분석_ppt_01.gif 농산물%20광고%20분석_ppt_02.gif 농산물%20광고%20분석_ppt_03.gif 농산물%20광고%20분석_ppt_04.gif 농산물%20광고%20분석_ppt_05.gif 농산물%20광고%20분석_ppt_06.gif

농산물공익광고

Download : 농산물 광고 분석.ppt( 80 )





공익광고중 농산물 광고 analysis(분석) 및 대안광고 제시
다.
전체 7,6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asic.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