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co.kr 협동학습 > basic2 | basic.co.kr report

협동학습 > basic2

본문 바로가기

basi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협동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8:30

본문




Download : 협동학습.hwp





* 개인적 책무성과 집단…(생략(省略))

협동학습
협동학습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Download : 협동학습.hwp( 65 )




협동학습_hwp_01.gif 협동학습_hwp_02.gif 협동학습_hwp_03.gif 협동학습_hwp_04.gif 협동학습_hwp_05.gif 협동학습_hwp_06.gif

협동학습에 관한 자료입니다. 일반적으로 학교학습이 학습자들 간의 경쟁을 강조하는 것과 는 달리 협동학습은 몇 개의 집단으로 구성하여 이에 속한 학생들이 공동 책임을 갖고 학습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하나의 수업전술이다.많은 도움 되세요~ 협동학습 , 협동학습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다.
2. 협동학습의 necessity
1)최근의 학습 심리적 관점인 구성주의의 학습 원리를 수업방법으로 적용하기에 적합하다.
* 대면적 상호작용: 모둠에서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서로 얼굴을 마주보고 활동한다.
3)지식의 증가와 정보화의 도래에 따른 상호 협력적인 사회적 기술이 중시된다
4)열린 교육에서의 소집단 efficacy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통적인 소집단학습의 problem(문제점)을 보완하는 협동학습이 필요하다.
◆배경

1.협동학습의 definition

2. 협동학습의 necessity

3.협동학습과 소집단 학습의 차이점

4.협동학습의 기본원리

5.협동학습의 장점(長點)과 단점

6.협동학습의 유형

◆ 결 론

1.협동학습의 definition
협동학습이란 학급 전체 학생들을 소집단으로 구성하고 함께 상호 작용하여 고도의 학습목표(目標)를 달성하도록 고안된 학교학습 유형 중의 하나이다.
4.협동학습의 기본원리
* 긍정적인 상호의존성: 주어진 해결해야할문제는 서로 도와주어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때문에 서로 긍정적으로 상호작용 한다. 이 때 공동의 해결해야할문제 성취를 위해서 밀접한 상호작용을 한다.
순서

많은 도움 되세요~



협동학습에 관한 data(資料)입니다.
2)경쟁적 개인주의적 관계에서 벗어나 인간적인 관계를 증진시킨다.
Total 7,67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asi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asi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