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航空사와 외국航空사 웹사이트 마케팅의 현황과 과제(problem)(A+ 받은 reference(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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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9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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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航空(항공) 사 웹사이트 평가기준
2. 국내航空(항공) 사 웹사이트marketing 의 現況(현황) 과 Task
1) 대한航空(항공)
2) 아시아나航空(항공)
3) 한성航空(항공)
4) 제주航空(항공)
3. 국외航空(항공) 사
1) 싱가폴航空(항공)
2)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Ⅲ. 결론 및 제언
Ⅰ. 서론
인터넷(Internet) 사용자의 기하급수적 증가와 인터넷(Internet)을 통한 판매 증가는 각 航空(항공) 사로 하 여금 웹사이트를 통한 자사의 홍보 및 航空(항공) 사의 지속적인 고객 데이터베 이스 구축, 적극적인 고객유치의 수단으로 활용하게 하고 있다아
航空(항공) 사가 직접 판매하는 형태를 취하게 되면 설치 및 운영비의 과다, 인건비 지 출 등 직·간접 비용 증가로 인해 航空(항공) 권을 대행 판매하게 함으로써 航空(항공) 사는 판매 에 따른 비용을 축소할 수 있었고 여행사는 판매 수수료로 운영하던 것이 현실이 다.
Ⅱ. 본론
1. 航空(항공) 사 웹사이트marketing 평가기준
각 航空(항공) 사의 웹사이트marketing 을 analysis하기에 앞서서 한국 웹사이트 평가개발원
(http://www.kwi.re.kr/)을 참고하여 평가기준을 설정하였다. 이러한 상황을 바탕으로 지금부터 국내 최대 航空(항공) 사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航空(항공) , 국내 저가航空(항공) 사 한성航空(항공) 과 제주航空(항공) , 그리고 외국 최대 航空(항공) 사 싱가폴航空(항공) 과 저가航空(항공) 사로 성공한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웹사이트를 각각 방문하여 웹사이트 marketing 을 現況(현황) 을 비교한 뒤 국내航空(항공) 사들의 향후Task 를 모색하고자 한다. 따라서 航空(항공) 사에서도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marketing 및 판매의 피료썽을 인지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웹사이트를 이용한 marketing 활동을 강화하게 되었다.
1) 컨텐트 (Content)
웹을 통해 사용자가 얻을 수 있는 모든 형태의 정보이며, 사이트 방문의 가장 중요 한 동…(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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航空사웹사이트마케팅
다. 그러나 여행사의 경우 제한된 航空(항공) 권 판매수수료 이외의 수익을 높이기 위해 보다 수익이 높은 航空(항공) 사의 航空(항공) 권을 판매하게 되고 航空(항공) 사 측에서도 저가의 항 공권을 여행사에 지원하게 되어 자연히 航空(항공) 권 시장 가격이 무분별해지는 부작용 현상이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