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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에브리웨어 도래에 따른 미디어의 성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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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3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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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시 미디어 시대에는 소비자에게 program을 팔았지
만, 풀 미디어 시대에는 program에 대한 접근 또는 접속을 판다.
방송사들은 사전에 정해진 콘텐츠를, 정해진 순서에 따라 정해진 시
간에 제공했다. 이처럼 미디어 기업들이 `밀어내는 대로` 소비자들이
시청할 수밖에 없는 미디어를 `푸시push 미디어`라고 한다. `풀pull 미디어`가
등장한 것이다. 딜로이트 컨설팅은 2000년 후반부터 성숙하
기 처음 한 크로스 미디어 플랫폼이 2012년경에는 IP 네트워크로 통합
된 `중앙 집중형의 배포 시스템` 체계로 change(변화)할 것이라고 展望(전망) 하고 있
다. 즉 콘텐츠 플랫폼이 한 걸음 진화해 플랫폼의 중앙 미디어 서버에
소비자들이 접근하여 콘텐츠를 끌어가는 형태의 배포 시스템으로 change(변화)
한다는 의미다. 하지만 지금
은 크게 바뀌고 있따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자신이 선택
한 플랫폼과 시간대에 맞게 자신 쪽으로 끌어당긴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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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 페덱스와 델컴퓨터에서 배우는 유연한 콘텐츠 배포방식

Ⅱ. 오픈 플랫폼 시스템의 구축방법

Ⅲ. 디즈니의 미디어 허브

1. HP의 DMP
2. 컴캐스트의 더플랫폼
3. Sync Cast

Ⅳ. MSQU와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의 미디어 산업 적용

Ⅴ. 협업과 아웃소싱이 core역량이 되는 미디어 기업

*참고한 문헌



I. 페덱스와 델컴퓨터에서 배우는 유연한 콘텐츠 배포방식

오픈 플랫폼의 가장 중요한 기술기반은 다양한 이용수단에 대응하는
콘텐츠 배포 시스템이다. 따라
서…(省略)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콘텐츠에브리웨어도래에따른미디어의성공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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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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