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7:47
본문
Download : 소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소유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소유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소유와 경영의 분리 현상
_SLIDE_2_
Contents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이란
3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과 특징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 장단점
마무리 질의 응답
1
2
3
4
_SLIDE_3_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
1
자본가가 기업의 모든 자본을 소유, 직접 경영하는 형태 소유자 지배 (owner control) 라 한다
분리이전
자본가 즉 소유자가 직접경영 하는 형태에서 한 발 물러나 간접 경영을 하고 기업의 전반적 경영을 전문경영인을 고용하여 위임 하는 형태
분리이후
_SLIDE_4_
소유와 경영의 분리현상
1
경영의확대
대중자본투입
전문지식필요
경영의 확대
대중자본의 투입
(주식의 분산화)
새롭고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식의 필요
경영의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경영인층 의 등장
소유자 경영
소유와 경영의 분리
_SLIDE_5_
소유와 경영의 분리이전 이후
2-1
5
_SLIDE_6_
소유와 경영 분리현상의 原因
2-2
6
SI MU
R&D MU
투자자본의 분산을
原因으로 보는 견해
3. 무기능 자본가의 증가
를 原因으로 보는 견해
2. 전문경영자의 당위성
으로 보는 견해
소유와 경영 분리 현상의 原因
_SLIDE_7_
투자 주주들의 NEED
2-3
7
이윤
현재 대부분의 기업들이 주식회사 형태 이고 주식을 소유하고 있는 수많은 투자 주주들이 경영보단 이윤에 목표(goal)를 두고 있고 경영에는 관심이 없어 회사의 경영을 경영자에게 맡기기 때문에 소유와 경영이 분리 된다는 견해
경영
_SLIDE_8_
2-4
전문경영인의 등장배경
소유자가 모든경영을하기가 버거워짐
빠르게 變化 하는 환경에 필요한 민감성
대신해 경영을 담당할 전문인의 당위성 …(drop)
소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유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소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