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광고의 거품을 뺀 파크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5:02
본문
Download : 패션광고의 거품을 뺀 파크랜드.doc
이때 파크랜드 TV-CM은 이런 거품경제에 작은 파장을 일으켰다.
옷값은 옷을 만드는 데 써야 합니다.
“요즈음 옷값이 너무 부풀어 있지 않습니까?
이게 다 거품 때문입니다. 95년도 우리나라 신사복 시장은 물가상승및 과소비로 인해 옷값이 천government 지로 뛰어 올라 있었다.
레포트/생활전문
본 자료(data)는 패션광고의 거품을 뺀 파크랜드에 대한 marketing 보고서입니다. 이렇게 파크랜드는 정확하게 중저가 신사복의 틈새를 공략하였으며, 바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패션광고의 거품을 뺀 파크랜드.doc( 88 )
순서
[Marketing,Case]파크랜드
본 자료는 패션광고의 거품을 뺀 파크랜드에 대한 마케팅 보고서입니다.[Marketing,Case]파크랜드 , 패션광고의 거품을 뺀 파크랜드생활전문레포트 ,





,생활전문,레포트
다.
파크랜드는 가격의 거품을 뺐습니다. 파크랜드 내수사업 경영의 중심철학은 `식당에서 곰탕을 먹는데 다른집보다 훨씬 맛이 좋으면서 가격은 절반밖에 안된다고 하면 그집은 1~2년안에 성공할수 있다’라고 생각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패션광고의 거품을 뺀 파크랜드
설명
한국의 신사복 브랜드들이 패션을 이야기할 때 파크랜드는 `패션=감성적 소구`가 아닌 이성적 소구로 신사복 시장에 정면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단박에 중저가 신사복 브랜드들(빅벨,빅게이트,노바)과의 거리를 둘 정도로 파크랜드의 이미지를 굳혀갔다.
좋은 옷,좋은 가격 파크랜드 ”
위의 내용이 매스컴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되었고, 소비자는 즉각 반응을 보이기 처음 하였으며, 매출 급성장이라는 결과를 가져다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