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co.kr 서비스 회복전략(戰略) > basic3 | basic.co.kr report

서비스 회복전략(戰略) > basic3

본문 바로가기

basic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 회복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9:36

본문




Download : 이가연-366.hwp




그 결과 서비스 실패의 약 절반 정도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든지, 서비스가 너무 느리든지, 기타의 중요한 서비스 실패와 같은 전달시스템에 관련된 실패였다. 기업계에서 고객서비스의 중요성을 외치고 있지만 고객들이 경험한 서비스실패를 바로 잡으려는 노력은 상대적으로 미약한 실정이다. 서비스 자체의 property(특성) 때문에 서비스실패는 항상 일어나는 경향이 있다아 비트너, 붐즈, 그리고 테트롤트(M. J. Bitner, B. H. Booms, and M. S. Tetreault)는 항공사, 레스토랑, 그리고 호텔산업의 고객들로부터 수집한 불만족 사건 352건을 分析하였다. 불평하는 고객들에 대한 대부분의 기업의 reaction(반응)들은 불평하는 고객과의 관계를 改善(개선) 하기 보다는 오히려 더욱 악화시키고 있다아 서비스문제에 대한 불만족스러운 reaction(반응)이 자주 일어나는 것 자체가 서비스회복 노력을 더욱 강화하여야 할 피료썽을 말해주고 있다아 또한 우수한 서비스회복은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충성을 강화하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투비컨티뉴드 )



서비스회복전략,서비스,서비스회복,경영경제,레포트

Ⅰ. 서 론, , Ⅱ. 이론적 배경, 1. 서비스실패와 회복노력과의 관계, 2. 서비스실패와 고객불평행동, 3. 서비스회복과 행동의도 및 고객보유와의 관계, , Ⅲ. 효과적인 서비스회복 전략, 1. 서비스 실패와 회복의 분류, 2. 서비스 회복과정, , Ⅳ. 결론, , <참고문헌> , , FileSize : 67K , 서비스 회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회복전략 서비스 서비스회복
이가연-366_hwp_01.gif 이가연-366_hwp_02.gif 이가연-366_hwp_03.gif 이가연-366_hwp_04.gif 이가연-366_hwp_05.gif 이가연-366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서비스 회복전략(戰略)


순서

설명

Download : 이가연-366.hwp( 39 )




Ⅰ. 서 론, , Ⅱ. 이론적 배경, 1. 서비스실패와 회복노력과의 관계, 2. 서비스실패와 고객불평행동, 3. 서비스회복과 행동의도 및 고객보유와의 관계, , Ⅲ. 효율적인 서비스회복 전략(戰略) , 1. 서비스 실패와 회복의 분류, 2. 서비스 회복과정, , Ⅳ. 結論, , <참고한 문헌 > , , filesize : 67K



Ⅰ. 서 론

Ⅱ. 理論(이론)적 배경
1. 서비스실패와 회복노력과의 관계
2. 서비스실패와 고객불평행동
3. 서비스회복과 행동의도 및 고객보유와의 관계

Ⅲ. 效果적인 서비스회복 전략(strategy)
1. 서비스 실패와 회복의 분류
2. 서비스 회복과정

Ⅳ. conclusion

<출처>


Ⅰ 서론 기업이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서비스실패는 불가피하다.
Total 7,68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asi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asi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