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co.kr 매체계획 > basic1 | basic.co.kr report

매체계획 > basic1

본문 바로가기

bas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매체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0:03

본문




Download : 매체계획.hwp





매체계획



설명


매체계획_hwp_01.gif 매체계획_hwp_02.gif 매체계획_hwp_03.gif 매체계획_hwp_04.gif 매체계획_hwp_05.gif 매체계획_hwp_06.gif

Download : 매체계획.hwp( 57 )


매체계획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매체계획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目標(목표) TOM 15% + α 달성
광고비
23억원
TOM 15%
?원
8.5%
0
0
기간<월>
2
4
6
8
10
12
Ⅶ. SP 계획
이벤트 “종합 건강 검진권을 드립니다”
: 본 S P (Sales Promotion) 이벤트는 오스칼을 구입할 때 제품에 미리 부착된 응모권을 고객이 소definition 양식을 작성하여 응모…(drop)




,인문사회,레포트


다.매체계획 , 매체계획인문사회레포트 ,
매체계획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Ⅴ-3. 매체 스케줄
V-3_2. Rideo
매 체 명
프로그램(program]) · 시간대
광고 종류
주간 노출 시기
주간 노출 횟수
유지기
K B S
오후 12:00~17:00
SPOT (B급)
주중
각 15회씩
M B C
V-3_1. 신 문
매 체 명
광고 종류
각 월간 노출 횟수
집 중 기
(1월, 5월, 9월)
조선일보
돌출광고
월8회
한국일보
돌출광고
월8회
Ⅵ. 기대efficacy
광고目標(목표) 오스칼 Brand TOM(최초상기도)를 15% 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며
칼슘제재 Brand TOM 1위 위치를 고수할 수 있을 것이다.
Total 7,66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asi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asi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