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co.kr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 basic1 | basic.co.kr report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 basic1

본문 바로가기

basic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5:22

본문




Download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hwp





우선 한 事例(사례)로 코카콜라가 브랜드를 만든 과정을 살펴보면 코카콜라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70년 전부터 스타트했다고 한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닉 어스본등 여러 필자가 공동 저술한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은 코카콜라를 스타트으로 야후, 아마존, 넵스터 등 오늘날 최고의 기업들이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어냈고, 그것을 어떻게 마케팅했는지를 다양한 事例(사례)를 통해 intro 하고 있다
이 책에서 저자들은 성공한 회사들의 비즈니스 전술을 intro 함으로써 최고 경영자에서부터 기획, 마케팅, 홍보, 웹사이트 구축 등을 담당하는 관리자와 실무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알아야 하는 정보를 담았다. 그들이 주문한 내용은 코카콜라 병이 어디서 어떻게 깨지더라도 그리고 그 깨진 유리병이 다른 유리 조각들과 섞이더라도 확실히 구분될 수 있도록 병을 디자인해달라는 것이었다.
당시 코카콜라 마케팅 담당자들은 디자이너를 불러 자사의 제품 이미지를 확실히 인식시킬 수 있는 콜라 병을 디자인해달라고 주문했다.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83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hwp( 55 )






83

깨진%20콜라병에%20깃든%20기업의%20철학_hwp_01.gif 깨진%20콜라병에%20깃든%20기업의%20철학_hwp_02.gif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다.
Total 7,66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asi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asi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