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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과 다양한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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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4 0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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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3년: 샤넬은 스포츠 룩을 선보인다.
1921년 :샤넬은 깡봉가 31번지에 자리 잡고, …(drop)
순서
다. 도빌에 있는 샤넬의 새 부티크에 선보인 저지 소재의 의상 라인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혁신을 불러오며, 곧 큰 성공으로 이어진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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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marketing SWOT,STP,4P전략(strategy)과 다양한 marketing 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CHANEL 마케팅발표
_SLIDE_2_
1. 샤넬 브랜드introduce
(1) 샤넬 브랜드개요
(2) 샤넬 브랜드역사(歷史)

2. 샤넬의 디자인철학

3. 샤넬 경영전략(戰略)

4. 샤넬 SWOT分析(분석)

5. 샤넬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넬 마케팅믹스 4P

7. 샤넬의 다양한 마케팅전략(戰略)
(1) 신비주의 마케팅
(2) 미스치프 마케팅
(3) 귀족마케팅
(4) IT활용 마케팅

8. 샤넬이 현대패션에 미친effect

9. 비판과 시사점
CONTENTS
_SLIDE_3_
1. 샤넬 브랜드introduce
_SLIDE_4_
1941년 파리에 모자 가게를 오픈으로 처음 .
1916년 오토크 콜렉션을 발표후 당시 상복에만 사용되던 검은색을 사용해 화제가 되었으며, 또한 `CC`의 로고 마크와 `샤넬 슈트` 가 유명해 짐.
Chanel 자신도 사교계에 몸을 담고 화려한 생활로 행동 반경을 넓혀 갔으며,

기본적으로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고 있음.

`Chanel`은 시대를 앞서가는 대담성과 정확한 판단력으로 현대적 의복의 창조와 여성의 개성을 강조.
당시의 관습을 타파하고 자유와 활동성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옷을 만들어냄.
(1) 샤넬 브랜드개요
_SLIDE_5_
1883년: 8월 19일, 프랑스 소뮈르에서 가브리엘 샤넬 탄생.
1910년 :파리 깡봉가 21번지에 `샤넬 모드(Chanel Modes)`라는 이름으로 모자 가게 오픈. 유명 배우인 가브리엘 도르지아가 쓴 모자로 인해 샤넬의 이름이 알려지기 처음 한다. 이때부터 파리 전역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전 파리가 따라하게 될 심플한 옷을 입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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