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록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0:50
본문
Download : 제록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제록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제록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록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록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제록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4 )
순서
목 차
xerox 위기
xerox introduction
xerox 위기 해결 방안(方案)
conclusion
XEROX introduction
1906년 핼로이드(Haloid)로 기업 설립
1958년 핼로이드제록스(Haloid Xerox Company)로
업명 변경
1959년 제록스 914 복사기 개발
1960년 제록스는 최초의 건식 복사기를 판매하기 처음
1961년 지금의 이름 제록스(XEROX)로 변경
기업연혁
1962년 日本(일본)의 후지필름과 제휴,후지 제록스 설립
1968년 포춘이 선정한 500대 기업
1970년 제록스 PARC (제록스 팰러앨토 연구소)를 개설
1973년 제록스 앨토(Xerox Alto) 개발
XEROX introduction
기업연혁
산업의 다각화
컴퓨터소프트웨어 출판사업
복사기
사무용품 우주장비
XEROX introduction
사업내용
1960년대 최고의 성장기
Xerox의 복사기 독점 전성시대
모든 절차와 행정이 독자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짐
고객 중심이 아닌 기업 중심의 경영
XEROX 위기
생산성에만 초점을 맞춘 기업 경영
우수한 경영인력 양성의 실패
기존의 방식과 새로운 방식의 경영 시스템 혼란 야기
전반적인 경영체계의 집권, 관료화
XEROX 위기
불안정한 경영체계
1970년 개인용 컴퓨터와 프린터 사업 실패
전통 세력과 첨단기술개발세력들간의 갈등
이질적인 기업문화 형성으로 기존 사업 부문쇠퇴
시장 경쟁 주도권 상실
XEROX 위기
사업 다각화 실패
1973년 연방공정거래 위원회의 고발
Xerox의 특허를 경쟁기업에 라이센…(To be continued )
제록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제록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